1:1 원격 고객 지원

             Topaz Rip이나 Thunderstorm Rip 프로그램 사용 시 문제점이 발견됐을때,

             상담원이 고객의 컴퓨터에 직접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서비스 이용방법

           먼저 고객 비로가기 버튼을 클릭 하신후,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고객님의 이름과 전화번호, e-mail을 입력 하신후, 상담원이 안내해

              드리는 접속인증 암호를 접속인증 암호란에 입력하시고, 원격접속

              수락버튼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Imagen Webhard 바로가기

           고객께서 작업하신 파일의 이상 유무를 판단하기 위하여 Imagen에서

              고객에게 파일 요청을 했을 경우, 저희 Imagen 웹하드 Guest폴더에

              파일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ID     : imagen

              Pass : 6000